소녀시대 태연, 정우성-수애 대신 슬픈 고백 '뮤비 공개'
OSEN 이정아 기자
발행 2010.12.11 09: 32

SBS 새 월화드라마 '아테나: 전쟁의 여신'이 소녀시대 태연이 부른 ‘사랑해요’의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했다.
 
소녀시대 태연은 '아테나' OST '사랑해요' 뮤직비디오를 통해 정우성-수애의 슬픈 사랑을 먼저 공개했다. 블록버스터급 드라마에 걸맞는 최강의 OST 라인업으로 이미 화제가 된 '아테나'는 소녀시대 태연의 ‘사랑해요' 뮤직비디오를 공개, 방영전부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먼저 사로잡겠다는 각오다.

 
정우성-수애의 러브 라인을 중심으로 편집된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NTS 최고의 요원 정우(정우성)와 베일에 감춰진 비밀병기 혜인(수애)의 설레는 만남부터 행복한 순간과 그들을 기다리고 있는 잔인한 운명의 그림자까지, 순탄하지 않을 것 같은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가 아름다운 영상과 함께 펼쳐진다.
 
태연의 애절하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돋보이는 발라드 ‘사랑해요’는 마치 정우성, 수애가 서로에게 하지 못한 슬픈 사랑의 고백을 하는 듯 들려 뮤직비디오를 보는 이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을 것으로 보인다.
 
화려하면서도 강렬한 영상과 정우성, 수애가 선사하는 가슴 시린 멜로 연기, 여기에 절묘하게 어우러진 태연의 애절한 발라드 ‘사랑해요’는 드라마에 한층 애틋한 숨결을 불어 넣으며 드라마의 첫 방영과 함께 12월 13일 오전 10시, 디지털 음원으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happy@osen.co.kr
<사진>(주)태원엔터테인먼트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