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하지원, '다모' 채옥 변신 '스틸 공개'
OSEN 윤가이 기자
발행 2010.12.12 09: 05

배우 하지원이 SBS 주말드라마 '시크릿가든' 10회에 등장할 극중 길라임의 사극 촬영신을 통해 2010년판 '다모'의 채옥으로 변신한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최근 제천에서 촬영된 극 중 '다모' 촬영신에서 하지원은 영하의 날씨에도 땀을 흘리며 열정적으로 7년 전의 ‘채옥’을 완벽하게 재현했다는 후문. ‘다모’의 장성백으로 변신한 임감독(이필립)과 불꽃 튀는 검술 대결을 펼치는 등 고난위도의 액션 연기를 선보여 스태프들의 탄성을 자아내게 했다.

하지원이 '시크릿가든'을 통해 2003년 종영된 MBC 사극 ‘다모’ 신드롬을 일으킨 ‘채옥’으로 돌아온다는 소식을 접한 팬들은 “시크릿가든 속의 다모라니 감동도 두 배! 너무 기대된다”, “하지원은 드라마마다 폐인을 양산하는 배우!”, “라임이 분장 사진보고 깜짝 놀랐어요~ 7년이나 흘렀는데 정말 그때와 변함없는 최강동안이예요!”, “종사관 나으리와 채옥을 다시 보게 된다니 완전 계 탄 느낌이다” 등 반가움과 기대감으로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길라임과 채옥의 이중 매력을 만날 수 있는 '시크릿가든' 10회는 오늘 밤 9시 55분 방송된다.
 
issue@osen.co.kr
<사진> 웰메이드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