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가 부른 '한국 홍보드라마' OST 음원 공개
OSEN 이명주 기자
발행 2010.12.13 11: 06

인기 아이돌 그룹 샤이니가 부른 드라마 OST ‘하루(X-Mas)’ 음원이 깜짝 공개됐다. 
 
이번에 발표된 ‘하루(X-Mas)’는 한국 홍보 드라마 ‘하루’ OST에 수록돼 많은 사랑을 받았던 ‘하루(Haru)’를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맞춰 재 편곡한 곡으로 '하루 OST의 완결판'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한층 업그레이드 됐다. ‘꽃보다 남자’, ‘마이 걸’, ‘검사 프린세스’, ‘마녀유희’, ‘맨땅에 헤딩’ 등 드라마 OST를 연속 흥행시킨 히트작곡가 오준성 음악 감독에 의해 재탄생 되었다.

특히 캐롤 느낌이 나는 음악과 완벽하게 어우러진 달콤한 샤이니의 목소리는 오랫동안 보관할 수 있는 타임캡슐처럼 매 순간을 행복하고 따뜻한 하루를 선물하기에 손색이 없을 정도라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샤이니는 ”즐거워야 할 연말인데 힘든 일을 겪고 계신 분들이 더 많은 것 같다. 노래로나마 작은 위로가 되어드리고자 ‘하루(X-Mas)’ 음원 공개를 결정했다”며 “남은 2010년 여러분 모두 Shiny Day 되시라”고 전했다.
 
음원 공개 소식을 접한 팬들은 “샤이니는 좋은 일에 늘 앞장서는 것 같다”, “‘하루(X-Mas)’는 들으면 들을수록 힘이 나는 노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하루’는 한국관광공사가 한국방문의 해를 맞아 제작한 옴니버스 형식의 인터랙티브 미니 웹(Web) 드라마다. 한국의 아름다운 관광지를 알리기 위해 제작됐으며 홈페이지는 영어, 일어, 중어가 제공된다.
rosecut@osen.co.kr
<사진> 포레스트미디어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