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김종욱 찾기’로 오랜만에 팬들 곁을 찾은 배우 공유가 허그데이를 맞아 극장에서 관객들과 포옹하는 이벤트를 벌인다.
소속사 NOA 관계자는 “오는 14일 저녁 허그데이에 몇몇 ‘김종욱 찾기’ 상영관에서 공유와의 포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마련된 허그데이 이벤트는 관객들과 더 많은 만남을 갖고 싶다는 공유의 요청에 의해 기획됐다. 군 제대 1년 만에 개봉한 ‘김종욱 찾기’에 쏟아지는 뜨거운 관심과 애정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싶었기 때문이라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그는 이미 지난 주말 서울과 수도권 일대 극장을 돌며 대대적인 무대인사를 가진 바 있다.
이에 ‘김종욱 찾기’ 제작진은 추운 겨울 따뜻함을 나눌 수 있는 허그데이에 착안, 공유와 함께 로맨틱한 포옹을 나눌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생각해냈다. ‘커피프린스 1호점’의 로맨틱 가이에서 ‘김종욱 찾기’의 ‘귀요미’로 변신해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여심을 녹이고 있는 공유와의 로맨틱한 허그데이 이벤트는 허그데이인 14일 화요일 저녁 서울 지역 극장가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한편 ‘김종욱 찾기’는 지난 8일 개봉해 전국에 핑크빛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각종 영화 예매 사이트에서 영화 예매율 1위, 포털 사이트 검색어 1위 등을 기록하는 등 상승세를 보이는 중이다.
rosecut@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