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보드 세계 축제 즐겨볼까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0.12.13 16: 17

EXR 스노보드 아시아투어
1월8일 평창 휘닉스 파크
[이브닝신문/OSEN=김미경 기자] 이엑스알코리아가 주최하고 사단법인 대한스노우보드협회(KSBA)와 TTR, WSF가 주관하는 ‘제8회 EXR 스노보드 페스티벌 아시아투어’가 내년 1월8일 강원 평창군 소재 휘닉스 파크에서 화려하게 열린다.

전세계 프로라이더 최고의 권위인 TTR(Ticket To the Rider)시리즈의 3 스타즈(stars) 대회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1080도의 세계 최고의 기술을 선보이고 있는 이용호(살로몬), 2003년 동계 아오모리 아시안게임에서 동메달을 딴 국내 지존 한진배(XXL), 새로운 별로 떠오른 서승완 등 국내 최고의 선수들이 출전, 총 상금만도 4000만원이다.
이밖에 일본의 프로라이더들이 대거 참여하며 중국과 유럽의 선수들도 참가를 희망하고 있어 국내 스노우보드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신청은 EXR코리아 홈페이지(snowboard.exrkorea.com)에서 선착순 접수되며 문의는 메일(exrsnowboard@naver.com) 또는 대한스노우보드협회 사무국으로 전화하면 된다. 문의 02)963-3434.
 
kmk@ieve.kr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