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동물 보호소 후원으로 고객 사랑 나누다
최근 애완동물을 ‘반려동물’, 즉 가족의 한 일원으로 인식하는 사람들이 급증하고 있다. 이에 따라 더 좋은 옷, 더 좋은 음식을 주고 싶은 마음도 커지면서 펫용품 시장의 수요도 규모가 점점 커지고 있다.
그 중에서도 국내 최대 규모의 애완용품 판매 온라인 쇼핑몰인 맘스펫(대표 윤용하)은 ‘고객의 생애가치 창출과 동물의 행복권을 추구한다’는 모토로 반려동물을 둔 많은 소비자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사료와 간식 등의 먹거리는 물론, 목욕용품, 위생용품, 액세서리, 장난감 등 동물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구비한 맘스펫은 양질의 상품으로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동물의 건강까지 챙겨 1석2조의 효과를 거두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특히 현재 진행중인 ‘원 데이’ 이벤트를 통해 하루 한 개 상품을 특가로 판매하고 있어 소비자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밖에도 블로그, 미니홈피, 트위터 등에 맘스펫을 홍보하는 ‘내가 바로 소문왕’ 이벤트를 통해 1등에게는 1만원, 2등에게는 5천원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맘스펫은 전국 곳곳의 유기동물 보호소를 후원하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버림받고 상처 입은 동물들에게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나눈다는 취지로 실시하고 있는 후원은 앞으로도 계속 될 예정이다.
맘스펫 측은 “반려동물의 건강과 행복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고객의 마음을 만족시킬 수 있는 상품을 판매하려고 노력하겠다”며, “맘스펫 홈페이지(www.momspet.com)에는 ‘여름이의 알콩달콩 다이어리’와 같은 재밌는 읽을거리도 있으니 자주 찾아와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