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닛' 지드래곤-탑, 타이틀 2곡 오늘 10시 공개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0.12.15 09: 54

그룹 빅뱅의 지드래곤과 탑(GD&TOP) 유닛의 트리플타이틀 곡 중 '하이 하이'(HIGH HIGH)와 '오 예'(OH YEAH)가 15일 오전 10시 전격 공개된다.
오는 24일 정규 앨범 발표에 앞서 온라인을 통해 선공개 되는 이번 타이틀곡 중 '하이 하이'는 하우스에 기반을 둔 일렉트로니카와 힙합이 결합된 곡으로 클럽의 한 가운데 있는 것 같은 상상력을 자극하는 음악이다.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서는 곡의 느낌을 그대로 살려 실제 클럽 파티현장을 그대로 카메라로 담아냈다.

'오 예'는 GD&TOP의 랩과 투애니원 박봄의 보컬이 조화를 이루는 곡으로 매력적인 후렴구는 중독성을 일으킬 것으로 전망된다.
이미 지드래곤-탑은 유닛앨범 발표 사실이 전해지면서 폭발적인 관심을 모았다. 14일 유튜브로 전 세계에 생중계된 `GD&TOP 월드 프리미어`는 이들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한국을 비롯해 아시아, 미주, 유럽 등지에서 실시간으로 시청한 전 세계 팬들은 이날 공개된 앨범 수록곡들에 대한 감상평을 실시간으로 남기기도 했다.
YG엔터테인먼트 측은 “GD&TOP 유닛 앨범은 빅뱅과도, 각자의 솔로 활동과도 다른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은 음반이 될 것”이라며 “음악은 물론 화려하고 앞서나가는 스타일로 항상 화제를 모으는 두 사람인 만큼 앞으로 선보일 이들의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지드래곤-탑 유닛의 활동은 오는 2월 1일 2년 만에 국내에 컴백하는 빅뱅의 전초전으로 이들은 오는 19일 SBS '인기가요'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