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19일 오전11시~오후8시까지 양재동 aT센터
SBS와 (주)동양전람이 개최하는 '제12회 SBS웨딩페어'가 3일 앞으로 다가왔다. 예비신랑 신부의 예산 및 취향에 맞는 웨딩 업체들이 참가해 다양한 정보와 알뜰한 혼수 준비를 할 수 있다.

결혼 예정자를 대상으로 결혼에 관한 전문지식과 경험을 갖춘 플래너들이 신랑신부의 결혼 준비, 스케줄관리, 복잡한 예식절차를 전문적으로 컨설팅 해준다. 철저한 서비스마인드와 웨딩의 흐름을 이해하고 풍부한 웨딩경험이 바탕이 되는 전문웨딩플래너가 고객의 결혼을 책임지는 1:1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제12회 SBS웨딩페어’는 2011년의 웨딩트렌드를 미리 만나 볼 수 있으며 웨딩드레스, 스튜디오, 메이크업, 한복, 예물, 여행, 주방용품, 폐백 등 다양한 웨딩업체들을 만나 볼 수 있다.
아울러 방문하는 모든 예비신랑 신부에게는 마스크팩을 선물하며, 초청장을 소지한 이들에 한해 액자도 받을 수 있다. 또한 혼수업체 5곳 이상 상담을 할 경우 선착순 커플머그겁을 지급하며 당일 웨딩패키지 정계약 시에는 예쁜 곰 인형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www.sbsweddingfair.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전화 (02-3445-4788)로도 문의 가능하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