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 레스토랑, 뮤직비디오까지...'새미의 어드벤쳐' 프로모션 '화제'
OSEN 이명주 기자
발행 2010.12.15 15: 53

사랑스러운 거북이 새미와 친구들이 함께 떠나는 신비한 바다 속 탐험 이야기 ‘새미의 어드벤쳐’가 다이내믹한 프로모션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새미의 어드벤쳐’는 모험심 강한 바다거북이 새미가 베스트 프렌드 레이, 여자친구 셸리와 50년 동안 5대양 6대륙을 여행하는 탐험기가 담긴 3D 애니메이션이다. 빅뱅 멤버 대성과 f(x)의 설리, ‘왕비호’ 윤형빈의 더빙으로 화제를 모은 데 이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 많은 관객들을 설레게 했다.
먼저 지난 11일과 12일에는 현대 백화점과 함께 하는 ‘새미의 어드벤쳐’ 시사회가 진행됐다. 11일 천호점, 12일 미아점에서 1일 2회로 진행된 이번 시사회는 현대백화점의 가족 고객들에게 영화를 미리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

그런가 하면 장난감 천국 ‘토이 저러스’와 어린이 카페 & 미용실 ‘펀키즈’, 어린이 카페 ‘리틀베어’ 매장에서는 지난 6일부터 매장 내에서 ‘새미의 어드벤쳐’ 스티커, 포스터, 전단, 배너, PDP영상을 만날 수 있다.
더불어 롯데시네마의 서울경기 14개 지점에서도 포토존과 배너로 ‘새미의 어드벤쳐’를 만날 수 있으며 서울 8개 지점에서는 판매되는 팝콘과 음료컵에 귀여운 새미 포스터 그림을 삽입해 판매 중이다. 이 ‘새미콤보’를 구입하는 선착순 500명에게는 스티커도 증정하고 있다.
패밀리 레스토랑인 ‘씨푸드 오션’과 ‘피셔스 마켓’은 6일부터 ‘새미의 어드벤쳐’ 패밀리세트를 출시했다. 세트를 주문하면 3만원 상당의 ‘새미의 어드벤쳐’ 인형과 스티커를 받을 수 있고 매장 내에 설치된 포토존을 통해 다양한 추억을 담아갈 수 있다.
어린이들의 바다 문화 체험 공간 ‘코엑스 아쿠아리움’에는 매장 입구 쪽에 커다란 ‘새미의 어드벤쳐’ 배너가 등장했다. 고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것은 물론이고 아쿠아리움과도 잘 어우러진다. 키즈 존 테마룸에 7일 설치된 포스터, 포토존은 새미와 함께 사진도 찍고 귀여운 캐릭터의 모습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귀여운 남극신사가 가득한 펭귄 섹션에서는 새미의 30초 예고편 영상이 방영되고 있어 남극을 여행하는 새미의 또 다른 친구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 뿐만이 아니다. PMP전문 중소기업 ‘코원(Cowon)’에서는 세계 최초의 무안경 방식의 3D PMP제품 내에 ‘새미의 어드벤쳐’ 예고편을 담았다. 이 제품은 4.8인치 1,600만 칼라의 고해상도(800 x 480) 와이드 LCD가 장착돼 시원한 화면을 제공하며 1920 x 1080 픽셀급 초고화질 영상까지 재생할 수 있는 Full HD 영상 재생 기능, 외부 대형 TV화면으로도 실감나는 영상을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는 HDMI 디지털 출력 기능까지 제공하기 때문에 ‘새미의 어드벤쳐’ 영상을 손안에서 리얼하게 만나볼 수 있다.
무엇보다 지난 2일 발매된 가수 리사의 타이틀 곡 ‘우린 친구가 될 수 없어’는 ‘새미의 어드벤쳐’ 영상을 뮤직비디오로 사용했다. 달콤한 리사의 목소리와 부드러운 브라이언의 보이스가 함께 어우러진 미디엄 템포의 곡에 ‘새미의 어드벤쳐’ 영상이 함께 해 감미로움을 더했다.
사랑스러운 캐릭터와 다이내믹한 모험, 생생한 3D 입체영상으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새미의 어드벤쳐’는 15일 개봉해 절찬 상영 중이다.
rosecut@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