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아이유, 정엽과 캐롤 듀엣 '꿈의 무대' 선사
OSEN 이지영 기자
발행 2010.12.15 16: 46

정엽과 아이유가 MBC '아름다운 이들을 위한 콘서트(아이콘)' 크리스마스 특집 공연에서 아름다운 캐럴송으로 환상의 무대를 선사했다.
두 사람은 김현철이 불러 많은 사랑을 받았던 '크리스마스에는 축복을'을 선곡, 아름다운 가사와 멜로디, 고운 선율로 크리스마스 축제 분위기를 이끌어 냈다.
 

이날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진행된 아이콘 공연에는 50인조 오케스트라가 함께해 감미로운 목소리의 정엽과 고운 음색을 자랑하는 아이유와 환상의 무대를 만들어 냈다.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은 "정말 특별한 크리스마스 캐럴이다" "두 사람의 목소리가 정말 감미롭고 잘 어울린다" "요즘 가장 듣고 싶은 두 가수의 듀엣 무대가 꿈만 같았다" 등 정엽과 아이유 무대에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정엽은 이날 공연에서 'This Christmas'를 불러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층 물들였고 아이유도 새 앨범에 수록된 노래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를 공개했다.
50인조 오케스트라와 함께 꾸며질 '특집 아이콘 아름다운 크리스마스'는 오는 18일 방송된다.
 
bonbon@osen.co.kr
<사진> MBC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