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 '단발머리' 동안종결자 등극.."길라임도 보여?"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0.12.16 08: 17

그룹 2NE1의 산다라박이 단말머리로 변신해 화제다.
산다라박은 15일 열린 2010 멜론어워즈에서 단발머리로 싹둑 자른 헤어로 등장, 팬들을 놀라게 했다. 부드럽고 단아한 도시적 느낌의 단발 머리로 '차도녀'의 매력을 흠뻑 뽐냈다.
이후 자신의 미투데이에 올린 사진에서는 민낯의 산다라박으로 단발 사과머리를 한 모습을 볼 수 있다. 풀 메이크업을 했을 때와는 전혀 다른 느낌이다.

산다라박은 사진과 함께 "투애니원의 상큼한 보컬에서 이젠 투애니원의 차도녀로 다시 태어난 다라에요!"라면서 "하지만 섹시함과 차가움은 어디로…?뚜둥! 웬 초딩이됐어요!ㅠ 방송때야 메이컵하지만 평소엔 쌩얼이란걸 잠시 잊었었네요ㅠ어뜩해ㅋ홧팅!그래두 이상하거나하진않죠..? 괜춘해요?^^;"라며 귀엽게 네티즌의 의견을 물었다.
이에 네티즌은 "진정한 동안종결자", ""괜츈하네여", "무섭게 귀여운 얼굴이다", "머리짧으니까 더 애기같아요", "길라임('시크릿가든'의 하지원)의 모습도 보인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2NE1은 15일 열린 2010 '멜론어워즈'에서 앨범상과 멜론뮤직어워드 TOP10상을 수상했다.
 
nyc@osen.co.kr
 
<사진> 산다라박 미투데이(오른쪽).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