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여대 구하라' 박지현, 구하라 진짜 닮았네
OSEN 이정아 기자
발행 2010.12.16 14: 29

이수근이 진행하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이수근의 게릴라 키친’에 카라 구하라의 도플갱어가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18일 밤 12시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트렌디 ‘이수근의 게릴라 키친’에는 카라 구하라와 닮은꼴로 ‘한양여대 구하라’로 불리는 박지현(한양여대 산업디자인과) 씨가 출연한다.
MC 성대현이 미션 수행 중 학생식당에서 발견한 박지현 씨는 구하라의 눈매를 똑같이 닮았으며 키와 몸매까지 비슷해 카라 구하라로 착각할 정도였다. 게다가 뛰어난 댄스실력까지 여과 없이 보여주며 MC 및 제작진을 놀라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날 이수근, 성대현, 한민관, 장동혁, 이현, 청림으로 구성된 게릴라 키친 MC 군단은 자신의 이상형을 찾기 위해 일일 한양여대생이 돼 학과별로 직접 수업에 참여하는 미션을 선보였다.
 
매주 여대를 찾아가 학교 주변 맛집 탐방하고 여대생들과 함께 게임과 요리 대결을 펼치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인 ‘이수근의 게릴라 키친’은 요리대결을 통해 얻은 수익금을 불우이웃에 기부한다. 
 
happy@osen.co.kr
<사진>현대미디어 기획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