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노마트 선물펑펑 축제, 17일부터 강변‧신도림점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0.12.16 16: 19

[이브닝신문/OSEN=이성원 기자] 수도권 동·서의 랜드마크인 강변 테크노마트와 신도림 테크노마트가 연말을 맞이해 오는 17일부터 고객 사은행사를 실시한다.
강변 테크노마트는 오는 17일부터 내년 1월9일까지 ‘선물펑펑 사랑펄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행사기간 동안 1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응모권을 증정하며 트위터를 통한 게릴라 이벤트와 QR코드를 찍으면 매일 사은품을 지급하는 대규모 행사도 마련된다.

신도림 테크노마트는 개점 3주년을 맞아 오는 17일부터 26일까지 고객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3만원,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상품교환권 및 경품응모권을 증정하며 이를 통해 신형 엑센트, LCD TV, 금3돈, 상품교환권 등의 경품을 333명에게 증정한다.
강변·신도림 테크노마트에서는 이 외에도 사은행사와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행사기간에 지속적으로 벌일 예정이다.
테크노마트 관계자는 “연말 연시를 맞이해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가족들과 함께 이번 행사를 통해 좀 더 즐겁고 따뜻한 연말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lswgo@ieve.kr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