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월화드라마 '아테나 : 전쟁의 여신' O.S.T에 참여한 장재인의 삽입곡 ‘Please’의 티저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슈퍼스타K 2’의 신데렐라 장재인이 '아테나 : 전쟁의 여신'의 OST에 참가한다는 소식만으로도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킨 가운데 지난 14일 '아테나 : 전쟁의 여신'의 2회 분량 속 배경으로 흘러나온 노래 한 곡이 시청자들의 귀를 단숨에 사로잡았다.

개성 있는 목소리로 ‘슈스케 열풍’을 주도했던 새로운 스타 장재인의 목소리였던 것이다. 방송이 끝나기도 전에 드라마 홈페이지는 장재인의 등장에 대한 기대와 음원 공개 요청이 쇄도했다.
‘장재인 1분 효과’라고 불리는 이 뜨거운 반응에 '아테나 : 전쟁의 여신' 제작진은 1분짜리 티저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했다. '아테나 : 전쟁의 여신' 삽입곡 ‘Please’는 영화 '아저씨'의 삽입곡 ‘Dear’로 선풍적인 인기를 모은 매드 소울 차일드가 함께 작업하고 장재인도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그녀가 지금까지 보여준 포크락 장르가 아닌 브리티쉬 락 스타일의 편곡으로 몽환적인 분위기가 돋보인다.
‘모두 잊었다’고 하는 정우성의 대사로 시작되는 티저 뮤직비디오는 정우성-이지아-차승원 세 주인공의 멜로 라인을 중심으로 펼쳐진다. 그들의 엇갈린 사랑이 아름다운 영상으로 펼쳐지는 티저 뮤직비디오는 장재인의 새로운 음악적 시도와 만나 가장 ‘파워풀한 1분’으로 재탄생,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장재인의 ‘Please’의 음원은 '아테나 : 전쟁의 여신' 3회가 방송된 직후인 12월 21일 0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happy@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