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밝은세상안과가 ‘라식녀 라식남’이라는 트위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그동안 고객과 소통하는 병원이 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열어온 밝은세상안과는, 이번에는 트위터를 이용해 고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트위터는 실시간으로 정보를 주고받을 수 있어 다양한 소식들을 바로바로 전할 수 있다는 이점이 있다. 때문에 병원이 제공하는 서비스나 이벤트를 서둘러 신청해야 할 경우, 트위터를 통해 바로 신청할 수 있어 고객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행사는 서울밝은세상안과(구 청담밝은세상안과)에서 라식이나 라섹, 렌즈삽입술 수술을 받은 분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고, 트위터상의 리트릿(추천하기)과 DM에 성함과 연락처를 기재하는 것으로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병원에서 라식, 라섹, 렌즈삽입술을 받은 고객의 안부를 전해준 사람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던킨도너츠의 커피와 베이글 기프티콘을 드리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트위터상의 큐알코드를 찍으면 더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한편, 서울밝은세상안과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일석삼조 나눔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행사기간에 한해 프리미엄의 고가 라식도 할인된 가격으로 시술받을 수 있고, 할인받은 수술비는 할인금액의 1%를 적립해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 나눔 기금으로 사용된다.
또한 홈페이지 내 숨어있는 OR코드를 10개 이상 찾아, 메일(event@iloveeye.com)로 보내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받을 수도 있다. 행사는 내년 2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서울밝은세상안과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mcgwir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