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창업 고민 중? 안전한 먹을거리 ‘페리카나치킨’
OSEN 이명주 기자
발행 2010.12.17 16: 47

요즘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더 믿고 안전하게 먹을 수 있는 먹을거리에 집중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철저한 원산지 표기로 소비자의 신뢰를 얻은 치킨프랜차이즈가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28년 동안 최고의 치킨을 제공하고 있는 페리카나치킨이다.
특히 양념치킨은 20여 가지의 자연식품이 듬뿍 들어있는 페리카나치킨만의 독보적인 메뉴다. 전문화된 소스 생산 설비공장에서 타 업체와는 차별화된 제품을 생산, 공급하고 있다. 또한 텐드라이즈를 예비양념에 가미해 뛰어난 맛을 자랑함은 물론이고 엄격한 위생관리로 좋은 맛과 영양을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
페리카나 관계자는 "지난 30년 간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민건강 향상을 위해 힘써왔다“며 ”지금의 페리카나치킨이 있기까지는 고객 여러분의 지속적인 사랑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앞으로도 안전한 먹을거리를 위해 최고의 친절과 좋은 맛으로 고객에게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사랑과 믿음의 기업, 최고의 품격을 갖춘 기업으로서 무엇보다도 국민건강을 위한 기업이 되기 위하여 앞장 설 것이다. 음식은 그 나라의 문화이기도 하며 한국의 정서와 문화를 가장 잘 표현한 제품만이 국제 경쟁 속에 살아남을 수 있다. 페리카나치킨이 또 다시 제 2의 프랜차이즈 신화를 이룩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페리카나치킨은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하는 철저한 이미지 관리와 경영 마인드 전략으로 현재 가맹점을 1600여 개로 늘리는 등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OSEN=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