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팀, 신곡 '시크릿가든' 초강력 1분효과 '톡톡'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0.12.20 09: 55

SBS 주말드라마 '시크릿 가든'의 18, 19일 방송분에 가수 팀(Tim) 의 신곡 '남자답지 못한 말'이 깜짝 등장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현재 인기 고공행진 중인 '시크릿 가든'의 지난 18일, 19일 이틀 동안 방송분에서 팀의 노래가 약 1분간 지속돼 귓가를 사로잡았다.
 

18일 방송분에서는 현빈, 하지원, 윤상현 커플에 이어 인기를 모으고 있는 길라임의 친구인 유인나와 현빈의 비서인 김성오의 데이트 장면에서 카페의 배경음악으로 흘러나왔으며, 19일 방송분에서는 윤상현이 아직 김사랑과 계약을 하지 않은 썬 역 이종석에게 찾아가 자신의 콘서트에 게스트로 출연하라고 통보한 후 발길을 돌리는 장면에서 흘러나왔다.
방송이 끝나고 시청자 게시판을 비롯한 온라인 게시판에는 이 남자보컬에 대한 관심이 뜨거웠는데, 최근 컴백한 팀의 타이틀곡임이 밝혀졌다.
각 온라인 게시판에서는 "익숙한듯하면서도 감성을 자극하는 목소리의 주인공이 누군지 궁금했는데, 팀이였구나", "팀의 1분에 귀가 녹았다", "장재인 1분효과에 이은 팀의 초강력 1분효과", 라는 등의 댓글을 달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3년 만에 정규앨범으로 컴백한 가수 팀은 애절한 가사와 시금을 울리는 멜로디 라인이 인상적인 '남자답지 못한 말'로 이루마와 함께 뮤직비디오부터 방송까지 호흡을 맞추어 활발한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