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인, 차가울 정도의 하얀 피부...섹시한 '매력'
OSEN 조경이 기자
발행 2010.12.20 14: 49

'돌이킬 수 없는'을 성공적으로 히트시키고, 오는 21일 미발표곡 'Bad Temper'를 깜짝 공개하는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이 디지털싱글 발매를 앞두고 미공개 사진을 공개했다.
20일(오늘) 오전 미발표곡 ''Bad Temper' 발매 기사로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가인이 팬들의 요청에 의해 미공개 사진을 공개했으며, 사진속의 가인은 차가울 정도로 하얀 피부와 유니크한 메이크업으로 가인만의 섹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번 'Bad Temper' 역시 2010년 최고의 히트 메이커로 2010년 멜론뮤직어워드에서 '송라이터 상'을 수상한 명품 콤비 이민수 작곡가 - 김이나 작사가의 곡으로, 중독적인 사운드에 가식적인 말과 행동은 그만하고 좀 더 솔직하게 행동하라는 가사를 통해 가인의 솔직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또한 21일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영상에는 많은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전하는 가인의 메세지가 담겨져 있다고 하여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가인의 미발표곡 'Bad Temper'는 오는 21일 0시에 온라인을 통해 음원이 공개될 예정이며, 관련 영상 또한 21일 공개를 앞두고 있다.
 
crystal@osne.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