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 크리스마스, 뭘 입어야 예뻐 보일까?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0.12.21 09: 01

다가올 크리스마스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할 때 뭘 입어야 할까? 사랑하는 연인끼리 선물을 사주고 싶을 때 뭘 사주지? 누구나 이런 고민을 한다.
여성들에게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든 것이 고민이다. 피부, 헤어스타일, 의상코디 3가지 중 가장 고민이 되는 것은 무엇일까? 바로 스타일에 빠른 변화를 줄 수 있는 옷이 아닐까? 옷은 때와 장소에 맞게 입어야 한다. 연말에 각종 망년회, 송년회 등 잦은 모임자리나 연인들의 데이트 약속과 같은 특별한 날에 특별한 의상으로 스타일 코디를 해야 한다는 사실에 누구나 한번 쯤 막막할 때가 있다. 추워지는 겨울 따뜻하게 입는 것도 중요하지만 센스있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하는 것도 매우 중요한 부분이다. 20~30대 여성들은 기능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는 패션스타일을 원한다.
이런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20~30대 여성의류쇼핑몰 패셔니스타(fashioni-star.com)에서는 기존의 여성 쇼핑몰과는 차별화된 다양한 인기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머플러,슈즈, 모자 등 패션의 완성이 될 수 있는 소품들을 함께 매치시켜 패션에 자신이 없는 이들도 완벽하게 스타일링 한다.

패셔니스타한 여성들에게 가죽 재킷은 거칠고 강한 이미지라 남성복으로 어울릴 것 같지만, 여성미를 드러낼 수 있는 스타일링에 따라 그 느낌이 달라진다. 특히 블랙 재킷은 무거워 보이면서 쉽게 선택하기 힘들겠지만, 안에 밝은 색 옷을 코디해서 입고 머플러로 스타일을 완성하면 더욱 여성스럽게 보인다.
특별한 날이 아닌 일상 속에서 자신의 스타일을 코디하기 위해 고민하는 20~30대 여성들을 대상으로 니트티셔츠, 후드집업, 울 재킷, 목도리, 롱 코트, 니트 원피스, 스웨터, 쇼트 재킷, 어그부츠, 레깅스, 블라우스, 원피스, 미니스커트, 머플러, 후드티, 스키니진, 니트, 카디건, 점퍼, 예쁜청바지, 셔츠, 트렌치코트, 긴팔후드티 등의 실용적인 다양한 상품을 매일매일 새롭게 선보인다.  
그렇다면 일상에서 어떤 스타일로 코디해야 할까? 여성스러움이 과하지 않고, 색상이나 디자인도 튀지않는 스타일에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어 촌스럽지 않게 스타일링하는 것이 그 비법이다.
패셔니스타는 특별한 날 완벽한 코디를 제안해 여성 고객들의 고민을 해결해 주고, 특별한 이벤트까지 더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연말 시즌을 맞아 크리스마스를 비롯한 다양한 기념일을 함께 나누고자 기획 됐다. 회원가입시 할인등급상승(3%)과 2000원 적립금 지급, 모든 상품 무료배송 서비스, 20만원 이상 구매객 대상 할인쿠폰 증정, 5만원 이상 구매시 사은품 증정과 더불어 크리스마스·이브 ‘더블 할인·적립’ 이벤트와 구매객 중 1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 등을 실시할 예정이다.
패셔니스타 최수원 대표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뿐만 아니라 올 겨울 나도 패셔니스타가 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지고 멋진 스타일을 완성하기 바란다. 항상 처음처럼 고객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고 배려하며 판매실적과 이윤을 벗어나 꾸준히 노력하고 연구하는 자세로 따뜻함과 정직함을 느낄 수 있게 해주고 싶다. 앞으로 더욱 더 귀를 기울여 20~30대 여성들에게 어울리는 예쁜 옷을 준비해 마음으로 다가가고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