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새 월화드라마 '아테나 : 전쟁의 여신' OST에 참여한 장재인의 삽입곡 ‘Please’의 뮤직비디오 풀버전이 공개됐다.
지난 12월 16일 ‘슈퍼스타K 2’ 장재인의 ‘Please’ 1분 티저 뮤직 비디오가 공개되자마자 포털 메인을 장식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킨 가운데 드디어 뮤직비디오 풀버전이 공개돼 눈길을 모은다.

장재인이 부른 '아테나' 삽입곡 ‘Please’는 영화 '아저씨'의 삽입곡 ‘Dear’로 선풍적인 인기를 모은 매드소울차일드가 함께 작업하고 장재인도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그녀가 지금까지 보여줬던 포크락 장르가 아닌 브리티쉬 락 스타일의 편곡으로 몽환적인 분위기가 돋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Please’ 뮤직비디오의 풀버전은 '아테나 :전쟁의 여신'의 또 다른 멜로 라인인 정우성-이지아-차승원의 스토리가 중심을 이룬다. 뉴질랜드 바닷가의 절경을 배경으로 시작되는 뮤직비디오는 세 주인공의 엇갈리는 인연과 사랑이 과거, 현재를 오가며 아름다운 영상과 함께 펼쳐진다.
떨쳐낼 수 없는 과거의 연인 정우성-이지아의 애틋한 감정과 상대의 정체에 대한 불안감을 간직한 채 위태롭게 시작되는 차승원-이지아의 아슬아슬한 관계가 함께 드러나는 ‘Please’의 뮤직비디오는 '아테나 : 전쟁의 여신'이 펼쳐낼 멜로라인 향방에 기대를 갖게 한다.
happy@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