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격적인 분양조건과 다양한 혜택으로 실수요자 관심 높아
두산건설에서 최고 59층 8개동 2,700세대, 18000여 평에 달하는 상가로 구성된 초고층 주상복합 일산 두산위브더제니스를 선착순 분양 중이다.
두산위브더제니스 분양 관계자는 “최근 들어 수요자들의 아파트 계약 문의가 상당히 늘었다. 전세금 상승 탓에 차라리 내 집 마련을 하겠다는 수요자들이 많다”고 전한다.

문의가 급격하게 늘어난 데는 두산건설이 내세운 파격적인 분양조건과 그에 따른 혜택이 큰 비중을 차지한다.
# 파격적인 분양조건과 혜택도 다양해
중도금 60% 전액에 대해 무이자로 조건을 변경하고, 2011년 1월~2013년 3월까지 27개월 동안 계약조건에 따라 최저 50만원(59㎡ 마감임박)에서 최고 70만원(95㎡)까지(세전) 교육비를 차등 지급하는 등의 파격적인 분양조건을 내세웠다.
또한 분양시 전평형 발코니 확장 무료시공, 시스템 에어컨 무료시공(안방, 거실), 추가옵션 무료제공(프리스탠딩냉장고, 콤비김치냉장고, 세탁기, 의류건조기, 빌트인 식기세척기 등), 시스템창호 무료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두산건설에서 내세운 분양혜택을 잘 활용하면 소액으로 내 집을 장만할 수 있는 기회로 작용, 초기에 계약금을 주고 거주하면서 목돈을 더 마련해 완전한 내 집을 장만할 수 있는 이점이 있으며 교하 신도시, 덕이지구, 킨텍스 지원단지(2013년 완공예정) 등 주변 지역 개발도 활기를 띠고 있어 투자가치도 높다고 한다.
# 첨단 에코 에너지 활용 전력 소모비용 대폭 낮춰
두산위브더제니스는 서쪽으로는 한강이 동쪽으로는 북한산이 훤히 내다보이는 조망권을 비롯하여 1층의 층고 높이에 대한 메리트 또한 상승해 무려 3개 층 높이인 7.2m의 웅장한 높이와 한층 더 고급스러운 실내 디자인으로 만족감을 높였다. 비싼 관리비 문제도 보완해 지열과 태양열 등 에코 에너지를 활용하는 등의 첨단 시스템을 갖춰 전력 소모비용을 대폭 축소한다.
# 교통 및 주변 지역 개발 등 지리적 조건도 호재로 작용
교통 또한 편리해 경의선 복선전철역인 탄현역과 브릿지로 직접 연결된 초역세권에 위치해 급행열차 기준으로 서울역까지 30분대면 충분히 도착 가능하다. 현재 공사중인 제2자유로, 김포-관산간 도로 등을 통해 서울뿐 아니라 수도권 곳곳으로 수월하게 이동할 수 있는 지리적 이점을 갖고 있다.
또한 교하신도시, 덕이지구, 킨텐스 지원단지(호텔/아쿠아리움 스포츠몰 등, 2013년 완공예정), 한류월드(테마파크/관광/문화/쇼핑시설 등, 2013년 완공 예정), 일산뉴타운(7,390가구 신설, 3개구역), 하나드림타운(2011~2015년 계획예정) 등 주변 개발도 활기를 띠고 있어 투자가치의 호재로 작용하고 있다.
한편 두산위브더제니스 모델하우스에서는 12월 두 번째 이벤트로 방문고객 전원에게 스크래치 즉석복권, 명품지갑(구찌), 넥타이(구찌) 등을 지급하고 있다. 이는 실입주자와 투자자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95㎡(구39평형)의 분양이 마감 임박함에 따라 시행하는 고객감사 이벤트이다.
입주는 2013년 4월 예정이고 모델하우스는 일산 정발산역(3번 출구) 앞 롯데백화점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말에는 방문자가 많아 방문 예약제를 실시하고 있다. 상담 예약 및 문의는 대표 번호 031-903-0348 로 하면 된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