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플래시몹 떴다! 진로 직원 거리 퍼포먼스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0.12.21 15: 09

콘셉트카 운행‧댄스공연
[이브닝신문/OSEN=이성원 기자] 진로가 지난 6일 15.5도의 편한 소주 ‘즐겨찾기’를 출시하고 다양한 이색 프로모션으로 신제품 알리기에 나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최근 본사직원 150여명은 직접 강남역, 명동, 코엑스, 종로 등 주요 업소 밀집 지역에서 플래시몹을 활용한 퍼포먼스를 전개했다.
이번 길거리 행사는 즐겨찾기 종이상자 제작물을 들고 단체 보행하는 퍼포먼스로, 마치 소주박스를 들고 가는 것 같은 착시현상을 유도해 보는 사람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또 즐겨찾기가 인쇄된 신문을 동시에 펼치고 정지하는 퍼포먼스를 통해 신제품의 탄생을 알리는 색다른 광경을 연출하기도 했다.

한편 진로는 젊은층이 밀집한 지역을 중심으로 대형 즐겨찾기 소주병이 장착된 콘셉트카를 운행해 길거리 홍보를 강화하고 즐겨찾기 병모양 캐릭터 인형을 쓴 댄스공연팀이 크리스마스 캐럴에 맞춰 공연을 펼치는 등 소비자 밀착형 이벤트도 진행해 시민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진로 관계자는 “진로는 최근 출시한 즐겨찾기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젊은층이 밀집한 지역을 중심으로 신제품을 소개하고 소비자들이 직접 접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참신한 이벤트와 다양한 행사를 펼칠 예정이다”고 말했다.
lswgo@ieve.kr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