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부터 애니메이션까지' 크리스마스 특집 프로그램 '풍성'
OSEN 이명주 기자
발행 2010.12.22 08: 51

올 해 마지막 연휴인 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 않았다. 이런 가운데 케이블 채널에서는 영화, 예능, 애니메이션 등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한 특집 프로그램을 마련,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먼저 영화채널 OCN은 크리스마스에 보면 더욱 재미있는 영화만을 엄선해 방송한다. 산타클로스를 소재로 한 가족용 코믹 판타지 영화 ‘산타클로스 3’와 크리스마스 대표 영화 ‘나 홀로 집에 4’ 등 가족들이 함께 시청할 수 있는 작품들 위주로 편성했다. 
채널CGV는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영화와 신작들을 엄선, ‘크리스마스 바이블 영화 특집’을 마련했다. ‘다이하드 2’, ‘찰리와 초콜릿 공장’, ‘나 홀로 집에 1’, ‘트랜스포머’, ‘쿵푸팬더’ 등 가족 영화부터 애니메이션, 블록버스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영화들을 준비했다.

이와 함께 tvN에서는 ‘러브스위치’, ‘현장토크쇼 택시’, ‘롤러코스터’, ‘열광’ 등 인기 프로그램들이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꾸려져 시청자들을 찾아가며 온스타일은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 등 해외 유명 패션쇼 현장을 비롯한 다양한 특집 프로그램들을 마련, 특별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올’리브의 경우, 크리스마스를 특별하게 보내고자 하는 시청자들을 위해 ‘맛있는 크리스마스 만드는 법(How to make Delicious Christmas)’을 준비했다. 훈남 셰프 제이미와 함께하는 ‘제이미 패밀리 크리스마스’ 전편과 ‘올'리브 쇼 3’의 크리스마스&연말 파티룩 특집 등을 방송한다.
 
그런가 하면 투니버스에서는 국내 최고의 애니메이션 시상식 ‘2010 투니ONE초이스’와 함께 최신 극장판 애니메이션을 선보이고 내셔널지오그래픽채널은 성경의 의미와 그 역사적 진실을 파헤쳐보는 성탄 특별기획을 편성해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rosecut@osen.co.kr
<사진> CJ 미디어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