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의 장현승, 이기광이 듀엣곡 ‘렛 잇 스노우(Let It Snow)’를 23일 공개한다.
두 사람은 이날 오후 5시, 디지털 앨범 '마이 스토리(My Story)'의 세 번째 듀엣곡으로 팝알앤비 ‘렛 잇 스노우'의 음원을 전격 공개한다.

앞서 공개된 윤두준·손동운의 발라드 ‘문이 닫히면’과 용준형·양요섭의 ‘Thanks to’가 이미 음원차트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상태에서 장현승·이기광의 ‘렛 잇 스노우’가 얼마나 인기를 모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오전 11시 비스트의 공식카페 및 유투브 공식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렛 잇 스노우' 예고 영상은 모던한 분위기의 바에서 하루의 피곤을 달래는 파일럿으로 변신한 장현승과 이기광이 남성적 매력을 물씬 풍기며 시작한다. 이들 사이에 등장하는 한 여인을 두고 벌이는 눈에 보이지 않는 신경전이 곧 무대 위에서의 매력대결로 이어짐을 암시한다.
비스트에서 출중한 춤실력으로 손꼽히는 이들은 지난 콘서트에서 ‘렛 잇 스노우'의 첫 무대를 공개, 세련된 무대 연출로 노래가 지니는 느낌을 완벽하게 소화했다는 평을 받았다.
이들은 오후 5시 음원공개에 이어 6시에는 콘서트 무대의 ‘라이브티저’를 공개한다.
rinny@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