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션 UV(유세윤, 뮤지)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신곡 'UV Christmas'를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UV는 올 한해 ‘쿨하지못해 미안해’로 성공적으로 데뷔한 이래 ‘인천대공원’, ‘집행유애’ ‘박대기송’ 등을 연이어 히트시키며 네티즌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현실과 뒤섞인 거짓말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며 많은 마니아들을 끌어모은 ‘UV 신드롬’은 Mnet 올해의 상반기 프로그램으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이렇듯 성공적인 한해를 보낸 UV는 이에 보답하는 의미로 'UV Christmas(유브이 크리스마스)’'선물을 준비한 것.

'UV Christmas(유브이 크리스마스)'는 사랑하는 사람과 처음 겨울을 맞이하는 내용의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이미 곡을 접한 네티즌들은 "완전 좋음", "잘 들을게요! 노래 짱짱!", "앞으로도 꾸준한 음악 활동 부탁해요"등의 댓글을 남기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UV는 "홈 레코딩이 아닌 스튜디오 레코딩으로 좋은 음질에서 들을 수 있게 작업했다"라며 "즐거운 크리스마스 선물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UV만이 표현할 수 있는 즐거운 분위기의 이번 크리스마스 선물은 유세윤의 미니홈피, 싸이월드를 통하여 무료 감상 및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