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 캐릭터들의 흥미진진한 바다모험을 생생한 3D 영상으로 구현시킨 리얼 다이나믹 아쿠아 3D <새미의 어드벤쳐>가 겨울방학을 맞은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의 5대양 6대륙의 걸친 흥미진진한 모험을 담은 <새미의 어드벤쳐>가 겨울방학을 맞은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흥행 행진을 이어나갈 것으로 예상된다. 이미 개봉 첫 주 일요일(19일) 좌석점유율 최고 92.3%(롯데시네마 기준)를 기록하며 화제를 불러 일으킨 영화 <새미의 어드벤쳐>는 호기심 많은 푸른바다거북 ‘새미’가 베스트 프렌드인 ‘레이’, 영원한 소울메이트 ‘셸리’를 찾아 50년간 전세계를 모험한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는 3D 애니메이션.
생생한 3D영상으로 구현된 신비한 바닷속 모습과 고래, 해마, 상어, 문어, 갈매기, 고양이 등 다양한 동물들의 모습은 아이들의 눈과 마음을 설레게 한다. 문어 아저씨의 놀이기구를 타며 신나게 놀기도 하고, 커다란 상어에게 쫓기고, 거북이는 가지 못하는 남극에서 얼어 죽을 뻔한 고비를 넘기는 등 흥미진진하게 바닷속을 탐험하는 ‘새미’의 모험은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기 충분하다.

아름다웠던 바다가 유류사고로 인해 오염이 되는 모습을 ‘새미’의 눈을 통하여 보여주며 환경보전에 대한 교육적 메시지까지 담고 있는 <새미의 어드벤쳐>는 올 겨울 방학 필수 관람 영화로 손꼽히며 흥행을 예감하고 있다.
‘새미’와 친구 ‘레이’의 변치 않는 우정, 연인 ‘셸리’와는 영원한 사랑을 담은 감동적 스토리와 ‘빅뱅’의 대성과 ‘f(x)’설리, 그리고 ‘왕비호’ 윤형빈의 완벽한 더빙연기는 영화의 재미를 더해주고 마이클 잭슨, 미카, 브루노 마스 등의 환상적인 OST 역시 영화의 독특한 감성을 더욱 돋보이게 하며 영화를 관람한 후에도 영화의 감동을 이어준다.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까지도 함께 즐기는 <새미의 어드벤쳐>는 겨울방학을 맞이한 아이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는 필수관람영화로 등극할 예정이다.
귀엽고 용감한 바다거북이 새미와 친구들의 50년 동안 세계일주를 담고 있는 리얼 다이나믹 아쿠아 3D <새미의 어드벤쳐>는 12월 15일에 개봉, 전국 극장에서 절찬리 상영 중이다.
crystal@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