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 캐릭터들의 흥미진진한 바다모험을 생생한 3D 영상으로 구현시킨 리얼 다이나믹 아쿠아 3D <새미의 어드벤쳐>가 다음 9.5, 네이버 9.49로 현재 상영영화 중 최고의 평점을 기록하며 ‘새미 열풍’을 예감케 하고 있다.
각종 사이트에 <새미의 어드벤쳐> 열풍이 불고 있다. 지난 12월 15일 개봉한 <새미의 어드벤쳐>는 호기심 많은 바다거북이 ‘새미’가 친구 ‘레이’, 연인 ‘셸리’와 함께 전세계를 무대로 모험을 펼치는 3D 애니메이션. 사랑스러운 캐릭터와 흥미진진한 모험, 그리고 환상적인 아쿠아 3D는 관객들의 눈과 귀, 그리고 마음까지 사로잡으며 ‘새미 열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그 결과 포털사이트 다음 9.5, 네이버 9.49, 네이트 9.4로 현재 상영영화 중 최고 평점을 기록하며 영화에 대한 만족도를 증명하고 있다. 네티즌들은 "딸래미들 넘 재미있어 하고, 3D로 봤는데 저도 재미나게 봤습니다. 아이들과 보기엔 강추~!(ID: 심술탱이)", "제가 제일 좋아하는 애니가 되었어요~!(ID: 윤기상)", "극장 가서 또 볼 겁니다. 또 울 겁니다.(ID: T없ⓔ맑은ⓘ섭ⓔ)"라며 10점 만점에 10점 평점을 이어가고 있다.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까지도 함께 즐기는 <새미의 어드벤쳐>는 겨울방학을 맞이한 아이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는 필수관람영화로 등극할 예정이다.

<새미의 어드벤쳐>를 함께 보고자 하는 전국 학교의 단체관람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대한민국 최초로 국토해양부와 해양환경관리공단에서 공식적으로 강력추천하는 3D 애니메이션인 동시 서울시에서 공식 추천하는 <새미의 어드벤쳐>. 특히 국토해양부는 <새미의 어드벤쳐>와 함께 ‘바다거북사랑’ 캠페인을 펼쳐 바다거북이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을 촉구시키는 동시 각 학교에 공문을 발송하여 <새미의 어드벤쳐>가 가진 환경문제의 교육적인 측면을 알리는데 힘썼다.
덕분에 국토해양부에는 <새미의 어드벤쳐>를 통해 재미와 교육적 효과를 동시에 얻고자 하는 학교들의 단체관람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이렇게 유쾌하고 다이나믹한 모험 속에 따뜻한 감동과 환경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어 두 마리 토끼를 한번에 잡을 수 있는 <새미의 어드벤쳐>는 올 겨울 최고의 애니메이션으로 자리매김하며 흥행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귀엽고 용감한 바다거북이 새미와 친구들의 50년 동안 세계일주를 담고 있는 리얼 다이나믹 아쿠아 3D <새미의 어드벤쳐>는 12월 15일에 개봉, 전국 극장에서 절찬리 상영 중이다.
crystal@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