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신묘년 이벤트 참가 고객 모집
26일까지 기부방송…수익금 소외이웃 돕기
[이브닝신문/OSEN=장인섭 기자] 신묘년 행운의 토끼를 찾아라.

롯데홈쇼핑(www.lotteimall.com)이 새해맞이 통큰이벤트를 준비했다. 롯데홈쇼핑은 2011년 1월1일 서울대공원에서 롯데아이몰 응모고객, TV홈쇼핑 고객평가단, 롯데홈쇼핑과 협력사 임직원 가족 등 총 2011명을 초청해 ‘신묘년 행운의 토끼를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복된 새해를 기원하는 대북공연을 시작으로 토끼와 관련된 OX퀴즈 게임, 토끼 먹이 주기 등 다양한 레크리에이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퀴즈를 통해 선발 된 최종 100명에게는 신묘년 기념 토끼를 증정하며 이들 토끼 중에는 아이패드 교환권이 달린 행운의 토끼 3마리가 숨어 있어 경품을 찾는 재미도 쏠쏠하게 느낄 수 있다. OX퀴즈에 참가한 고객 중 최종 100인에 오르지 못한 고객에게는 토끼인형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 행사장에 준비된 소원트리에 새해소망과 롯데아이몰 아이디를 함께 적어 달면 롯데아이몰에서 사용 할 수 있는 적립금 5000원도 지급한다. 행사가 끝난 후에는 가족과 함께 서울대공원을 자유롭게 관람 할 수 있으며 모든 참가자들에게 점심식사로 떡국도 제공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29일까지 롯데아이몰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는 30일 롯데아이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윤지환 롯데홈쇼핑 마케팅팀 팀장은 “지난 한해 롯데홈쇼핑을 성원해주신 고객에게감사의 의미를 전달하고자 ‘행운의 토끼를 찾아라’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가족과 함께 새해맞이 추억을 만들고, 신년기념 선물도 챙기고 행운의 토끼도 받아 갈 수 있는 세 마리 토끼를 잡는 실속 있는 새해 이벤트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북극 산타마을 여행권 행사
한편 롯데홈쇼핑은 12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핀란드 산타 마을로 떠나는 ‘북극 산타마을 오로라 여행상품권’ 경품행사를 펼친다.
‘북극 산타마을 오로라 여행 상품권’은 북유럽 2개 국가(스웨덴·핀란드)를 8일 동안 여행할 수 있는 상품권으로 겨울에만 볼 수 있는 오로라와 산타클로스 마을을 체험하는 이색 여행 상품권이다.
25일까지 TV홈쇼핑, 롯데아이몰, 롯데카탈로그 등 쇼핑채널에 관계 없이 롯데홈쇼핑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여행경품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총 5명을 추첨하며 당첨자는 2011년 1월13일 롯데아이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롯데산타 해피크리스마스 기부방송
롯데홈쇼핑은 12월 한 달간 TV홈쇼핑 매출액의 일부를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는 크리스마스 특별기부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20시간 기부방송을 진행해 영업이익금 전액이 독거노인, 불우청소년 무료검진 지원에 쓰여졌다. 올해는 기부방송 시간을 확대해 12월 한달 간 세 가지 타이틀의 기부방송이 계속 진행되고 이를 통한 수익금은 열린의사회, 구세군복지재단, 에너지관리공단에 기부할 예정이다.
특히 크리스마스 기간인 24일부터 26일까지는 롯데홈쇼핑 대표 기부방송인 ‘롯데산타 해피크리스마스 기부방송’을 진행한다. 기간 중 상품판매 수익금 일부 기부금으로 조성하고 구세군에 전달해 연말 소외이웃 돕기에 지원할 예정이다.
ischang@ieve.kr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