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세척언더클리어를 이용한, '호리호리 다이어트 체험단' 모집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0.12.25 00: 01

호리호리 비만스쿨에서는 국내 처음으로 도입한 장세척언더클리어를 이용한 디톡스 다이어트 체험단을 모집한다. 건강 다이어트를 지향하는 호리호리비만스쿨에서는 그 동안 식이처방과 운동처방 생활관리를 통해 건강과 다이어트를 함께 성공시키는 프로그램을 운영해 왔다.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하던 김병직 대표는 10월 독일서 개최한 헤마토센트릭라이프스타일 건강세미나에 참석해 장세척의료기구인 언더클리어의 위력을 실감하고 이를 호리호리 다이어트 프로그램에 도입했다고 전한다.

언더클리어와 내클리어는 의료학계에서 디톡스 방법의 하나로 활용하고 있던 장세척을 집에서 쉽게 할 수 있도록 고안된 의료기기다. 이 제품을 활용하면 몸의 독소를 제거하고 장을 깨끗하게 함으로써 장에서 발생하는 독소가 혈액으로 흡수돼 몸 전체로 퍼지는 현상을 방지할 수 있다고 한다.
현대 의학에서도 몸 안의 독소가 질병의 원인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인지하고 있다. 몸 안에서 발생하는 독소가 몸 밖에서 들어가는 독소 만큼이나 위험하고, 그 주범이 대장에서 부패한 음식물 찌꺼기가 머무르면서 발생하는 독가스라는 사실에 주목하고 있다.
 
호리호리 비만스쿨은 다이어트의 원리를 "장세척 언더클리어를 이용해 먼저 몸의 독소를 제거하고, 비만의 원인 중 하나인 영양의 불균형을 안타플러스로 맞추는 것"이라고 설명한다.
급하게 단기간에 하는 다이어트, 약을 먹어 억지로 하는 다이어트, 지방흡입을 통해 부분적으로 하는 다이어트, 음식물의 양을 급격하게 줄이거나 한가지 음식만 먹어 하는 다이어트 등의 부작용은 이미 잘 알려져 있다.
 
호리호리 비만 스쿨은 이러한 디이어트 방법 대신 몸의 기관들이 조화를 이루고 그 기능을 활발히 하도록 함으로써 건강과 다이어트를 함께 챙길 수 있다고 주장한다. 서서히 음식의 양과 종류를 변경시키고, 운동 경력, 취향에 따라 처방과 관리를 다르게 해 생활을 바꾸어주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인 셈이다.
호리호리 비만스쿨에서는 새롭게 개편된 장체척디톡스프로그램의 성과를 증명하기 위해 체험단을 모집한다. 피부와 다이어트의 변화를 공개할 수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모집인원은 15명이며 호리호리 카페를 이용해 신청할 수 있다. 문의 02)5252-101.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