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태현, '컬투쇼' 전격 출연..컬투와 폭풍 입담 대결!
OSEN 조경이 기자
발행 2010.12.25 08: 27

지난 12월 22일(수)에 개봉하여 뜨거운 입소문을 불러일으키며 흥행몰이 중인 쏘울 충만 해피 코미디 ‘헬로우 고스트’의 차태현이 25일(토) 오후 2시 방송되는 SBS 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 크리스마스 특집에 전격 출연해 정찬우, 김태균과 폭풍 토크를 펼친다.
개봉 이후 뜨거운 입소문 열풍과 함께 스코어 상승세를 보이며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흥행돌풍을 예고한 ‘헬로우 고스트’의 차태현이 지난 22일(수) SBS 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 스타와 토킹어바웃 코너에 전격 출연해 크리스마스 특집 방송 녹음을 마쳤다.
이날 스튜디오에는 DJ 정찬우와 김태균은 물론 특별 게스트 차태현을 만나기 위해 방청을 신청한 청취자 중 20여 명이 초대되어 크리스마스 특집다운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이어졌다. 이미 ‘무한도전’, ‘패밀리가 떴다’, ‘러닝맨’, ‘놀러와’ 등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숨겨진 코믹 본능을 유감없이 발휘했던 차태현. 거침없는 입담을 자랑하는 정찬우, 김태균과의 토크에서도 영화 촬영현장과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들에 대한 비하인드 에피소드를 솔직 대담하게 밝히며 폭풍 웃음을 주도했다.

‘헬로우 고스트’에서 보여준 1인 5역, 빙의 연기에 대한 질문에는 즉석에서 ‘식신초딩’으로 빙의해 청취자들의 환호를 이끌어내기도 했다. 차태현의 출연으로 더욱 유쾌했던 ‘두시 탈출 컬투쇼’는 25일 오후 2시부터 방송되는 ‘두시 탈출 컬투쇼’ 크리스마스 특집방송 3,4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전국민을 사로잡을 ‘헬로우 고스트’는 외로워 죽고 싶은 남자 상만(차태현)이 한 맺힌 귀신들의 황당 소원을 들어주다 생애 최고의 순간을 맞이하게 되는 해피 코미디. 22일 개봉해 절찬리에 상영 중에 있다.
crystal@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