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리' OST 파트2 출시, '메리 크리스마스!'
OSEN 윤가이 기자
발행 2010.12.25 10: 46

드라마의 듣는 재미를 더해 아름다운 음악으로 사랑받고 있는 KBS 월화드라마 <매리는 외박 중>[극본 고봉황ㆍ연출 홍석구ㆍ김영균] OST 앨범 PART 2 가 오는 27일 발매된다.
‘매리’(문근영 분)가 두 명의 가상 남편 ‘무결’(장근석 분), ‘정인’(김재욱 분) 중 한 명을 선택해야 하는 결정의 시간을 앞두고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지난 21일에 공개된 장근석의 숨겨둔 스페셜 버전 싱글 2곡(Hello Hello / I Will Promise You)이 공개되어, 다시 한번 OST에 대한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드라마 팬들은 아름다운 영상에 어우러지는 <매리는 외박 중> OST에 대한 관심이 높아 패키지 앨범 PART 2에 대한 관심 또한 고조시켜 왔다. 기존 가창곡들과 장근석의 미공개 싱글 2곡이 마지막으로 수록되어 탄생한 OST PART 2는 OST PART 1과 함께 6만장 이상의 예약주문이 이어지고 있다.

드라마를 통해서도 꾸준히 사랑 받아 왔던 명품 보컬 그룹 스윗소로우의 인호진(저의 그녀), 엠투엠의 정환(그녀라서) 그리고 뛰어난 가창실력을 갖춘 배우 김효진(My Precious)과 어니스트(My Precious) 곡과 함께  장근석의 노래까지. 명품 가수들과 배우들의 노력으로 더욱 풍성한 드라마 OST로 <매리는 외박 중> OST PART 2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하여 따뜻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선물 같은 앨범으로 탄생하였다.
또한 일본 최고의 만능엔터테이너 ‘후쿠야마 마사하루’의 곡을 리메이크한 장근석의 <I Will Promise You>는 드라마 마지막 회에 공개되며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한편, 드라마 <매리는 외박 중>은 ‘매리’, ‘무결’, ‘정인’의 관계가 어떻게 풀어질지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가운데, ‘매리’의 최종 선택을 앞두고 긴장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잃어버린 순수와 동화 같은 러브스토리를 그려내고 있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매리는 외박 중>은 다음 주 월․화요일 밤 9시 55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issu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