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용준과 박진영이 제작을 맡아 화제가 되고 있는 KBS '드림하이'가 '기대만발'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첫번째 포스터에는 그 존재감만으로도 위엄이 느껴지는 배용준과 박진영이 전면에 나섰다. 배용준 특유의 카리스마와 박진영 특유의 강렬한 개성을 클로즈업한 포스터는 보는 이의 시선을 끌어당긴다.

또한 그들의 얼굴 옆에 나란히 배치된 '그의 거침없는 도전'과 '그의 뜨거운 열정이 만났다'라는 각각의 카피는 드라마 속에서 보여줄 그들의 캐릭터를 암시하며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한, '크리에이티브 프로듀서'로 참여하는 배용준의 카피 '그의 거침없는 도전'은 배용준의 눈과 높이를 같이하고, '뮤직 & 댄스 디렉터'로 참여하는 박진영의 카피 '그의 뜨거운 열정이 만났다'는 박진영의 입에 높이를 같이 함으로서 두 기획자가 '드림하이'에 참여하는 위치를 설명하고 있다.

두번째로 공개된 포스터는 기린예고 학생들과 선생님들까지, 주연 배우들이 총출동해 포스터를 장식했다.
양 옆으로 엄기준과 이윤지가 나란히 서있는 가운데 학생들이 환하게 웃으며 팔을 들고 있는 모습은 '드림하이' 제목처럼 꿈을 향해 달려나가는 학생들의 열정과 꿈을 표현한다.
제 2의 조수미를 꿈꾸었으나 아버지의 부도로 더 이상 도도할 수 없는 혜미 역의 배수지, 놀라운 가창력을 지닌 순박한 시골 청년 삼동 역의 김수현, 아버지의 그늘에 가려 자신의 꿈을 저버리고 살았던 진국 역의 옥택연, 혜미에 빛에 가려 그림자로 살았으나 자신을 무시하는 혜미에게 복수를 꿈꾸며 변신에 성공하는 백희 역의 함은정이 각각 출연한다.
또한 수석 입학에 빛나는 해외파 춤꾼 제이슨 역의 장우영, 못생긴 외모 때문에 제대로 실력을 인정받지 못하는 필숙 역의 아이유까지 출신과 배경, 처한 상황이 각각 다른 아이들이 스타사관학교인 기린예고에 입학해 세계적인 스타로 발돋움하는 과정을 그린 '드림하이'는 1월 3일 첫방송된다.
bonbon@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