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 데뷔 이래 최초 '섹시 카리스마' 물씬
OSEN 이정아 기자
발행 2010.12.26 10: 29

청순하고 단아한 이미지의 배우 한지민이 영화 '조선명탐정: 각시투구꽃의 비밀'에서 매혹적인 카리스마 한객주로 완벽하게 변신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간 청순한 역할을 맡아온 한지민은 1월 개봉 예정인 영화 '조선명탐정'에서 섹시함과 카리스마를 가진 한객주로 파격 변신했다. 지난 21일 열린 제작보고회에서 과감한 의상과 메이크업으로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섹시함을 드러낸 한지민은 당일 내내 실시간 검색 순위 상위권에 랭크되며 핫이슈로 떠올랐다.
 

'조선명탐정'에서 사건의 열쇠를 쥐고 있는 미스터리한 여인, 한객주 역할을 맡아 섹시하고 강한 카리스마를 뽐낼 한지민은 “캐릭터를 고를 때 섹시함에 끌렸던 것은 아니다. 하지만 한객주의 모습을 표현할 때 섹시함이 필요했다”고 밝히며 이번 영화를 통한 이미지 변신과 캐릭터 연기에 대한 강한 의지를 내비쳤다.
 
이에 김명민은 "평소 그녀는 털털하고 소박해, 친동생처럼 느껴진다. 하지만 한객주 분장을 하고 나면 못 알아볼 정도로 강한 카리스마를 보여준다. 그녀의 기에 눌려 시선을 피한 적도 있다"고 말하며 한지민의 연기 변신에 대한 무한한 신뢰와 애정을 보냈다.
 
치마 폭에 비밀을 감춘 신비한 여인, 카리스마 한객주로 변신한 한지민의 스틸컷이 공개됨과 동시에 온, 오프라인에서 연일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지난 14일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최초 공개된 대표 스틸 10종은 BEST 포토 랭킹 영화 부분 1위를 차지하며 네티즌들의 높은 관심도를 입증했다. 특히 한객주가 명탐정을 유혹하듯 지나가는 사진은 공개된 사진 중에서도 조회수 1위를 차지하며 그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happy@osen.co.kr
<사진>쇼박스㈜미디어플렉스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