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성종, 파격금발-밀크피부 '성별논란' 미모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0.12.27 09: 52

7인조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 성종이 컴백을 앞두고 금발로 변신한 최근 사진을 공개,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성종은 최근 자신의 트위터에 팬들에게 연말 인사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는데, 사진 속 성종은 파격적인 금발머리에 차가울 정도로 하얀 피부의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성종은 데뷔와 동시에 한 라이센스 패션매거진의 화보를 통해 '성별논란'을 일으킬 정도로 여자보다 예쁜 남자 아이돌로 단연 손꼽히고 있다. 최근에도 그룹 오렌지캬라멜을 패러디한 사진이 '여신급 미모'로 온라인을 달궜다.
성종의 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금발종결자의 탄생", "미소년보다 더 아름다운 미소녀의 포스", "밀크피부에 금발이라니, 남자라도 두근거리게 할 외모", "가인을 능가하는 순백의 피부", "새 앨범의 컨셉인가? 너무 궁금하다", "성종의 미모의 끝은 어디까지인가?" 등의 다양한 댓글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인피니티는 오는 29일 두 번째 미니앨범 중 발라드곡을 선공개 후, 2011년 1월 6일 두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하고 컴백할 예정이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