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수코' 우승자 이지민, 장윤주에 안 밀려 '당당 카리스마 화보'
OSEN 이정아 기자
발행 2010.12.27 09: 59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KOREA'의 최종 우승자 이지민이 톱모델 장윤주와 감각적인 패션 화보를 촬영, 화제를 낳고 있다.
최종 우승의 부상인 글로벌 패션매거진 W KOREA의 패션 화보에서 이지민은 당당한 포즈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개화기 신여성’을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이지민은 풍부한 표정과 눈빛 연기, 과감한 포즈 등으로 특유의 매력을 십분 발휘하며 톱모델 못지 않은 완벽한 화보를 연출했다.
특히 '도전! 수퍼모델 KOREA'의 매서운 MC이자 톱모델 선배인 장윤주와의 동반 화보 촬영에서도 굴하지 않는 당당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끈다. 촬영을 준비하는 내내 장윤주와의 첫 촬영이 어색하고 부끄럽다던 이지민은 막상 촬영이 시작되자 놀라울 정도의 집중력을 발휘해 멋진 화보를 선보였다. 혹시 자신 때문에 마음껏 실력을 발휘하지 못할까 걱정하던 장윤주는 이지민의 활약에 ‘너무 기특하다’며 놀람과 뿌듯함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이지민은 이번 W KOREA의 화보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모델 활동을 시작한다. 온스타일 측은 “방송 이후 이지민을 눈여겨본 디자이너들과 유명 브랜드의 패션쇼는 물론, 패션매거진들의 화보 촬영 제안이 쇄도하고 있다”고 귀띔했다. 
이지민은 “인터뷰와 화보 촬영 등을 하고 나니 이제 조금씩 우승을 했다는 것이 실감난다. '도전! 수퍼모델 KOREA' 우승자라는 타이틀이 무색하지 않게 계속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테니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happy@osen.co.kr
<사진>W KOREA, 온스타일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