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코티에스 ‘대한민국 CEO경영대상’
OSEN 손남원 기자
발행 2010.12.27 12: 27

전세계호텔예약업체 비코티에스(대표 이미순)가 지난 22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2010 대한민국 CEO경영대상 글로벌부분 대상을 수상했다. 
 비코티에스는 호텔재팬을 비롯해 전세계호텔예약사이트 오마이호텔닷컴, B2B전용 예약시스템인 비코잉닷컴을 운영하고 있다.
 대한민국 CEO경영대상은 지속가능경영 마인드의 기업경영을 통해 미래 성장 기반을 만들어가고 한국산업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는 우수 경영인을 기리는 상이다. 특히 글로벌 대상은 타 기업인들에게 경영전략 및 비전 벤치마킹 기회를 제공해 글로벌 경쟁력 증진 및 미래 성장동력을 강화하는데 기여한다.

 비코티에스는 일본 동경, 후쿠오카 및 중국 상해에 사무소를 개설해 아시아 호텔예약 및 여행상담의 편리함을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호텔 예약 시 와이파이가 가능한 호텔검색을 도입해 스마트폰 시대에 맞춘 고객 가치형 글로벌 여행을 제안하고 있다.
 이미순 비코티에스 대표는 “여행자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것이 글로벌 경영으로 가는 첫 걸음”이라며 “국내는 물론 해외 여행자들의 요구와 기대에 부응하는 호텔예약, 여행상품에 힘써 글로벌 경영 기업으로 더욱 거듭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비코티에스는 지난 2009년 12월 일본관광청 장관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글 =여행미디어 이주하 기자 www.tourmedia.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