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들을 위한 즐거운 놀이 체험전
OSEN 손남원 기자
발행 2010.12.27 12: 28

송도컨벤시아 한반도의 공룡탐험전과 송도키즈파크 개최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겨울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이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한반도의 공룡탐험전’과 ‘송도키즈파크’를 개최한다.
다큐멘터리 사상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화제가 되었던 EBS의 다큐멘터리 〈한반도의 공룡〉이 현대의 기술로 다시 부활해 지난 24일부터 내년 2월27일까지 송도컨벤시아에서 모습을 드러낸다.

관람객이 직접 탐사대원이 되어 한반도에 살았던 공룡 세계를 탐험하는 콘셉트로 기획돼 단순히 공룡을 보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직접만지고 체험하면서 공룡을 이해하고 배울 수 있다.
특히 어린이 관람객을 위한 화석발굴체험이나, 판게아 대륙이동설 알기, 공룡 서식지 꾸미기, 공룡퍼즐 만들기, 그린올림픽 등의 체험활동은 물론 대형 스크린에서 눈앞으로 달려드는 공룡을 느껴볼 수 있는 3D입체영화상영과 뮤지컬 등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겨울철 추위로 움추린 아이들이 따뜻하고 안전하게 다양한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는 실내놀이동산 송도키즈파크도 오는 오는 29일부터 내년 2월27일까지 동시에 개최된다.
송도키즈파크는 국내 최대 길이의 슬로프로 구성된 ‘씽씽!쌩쌩! 날아라 눈썰매’, 대형 슬라이딩 바운스로 이루어져 아찔한 스릴감을 즐길 수 있는 ‘고고! 미끄럼틀대소동’, 게임형식을 도입해 성취감과 체력을 단련시켜주는 ‘쑥쑥! 철인 5종게임’등 20여 가지의 다양한 놀이기구들로 구성돼 있어 어린이들의 놀이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 신나게 놀면서 창의력을 키울 수 있다.
한반도의 공룡탐험전과 송도키즈파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운영된다.
글 =여행미디어 이주하 기자 www.tourmedia.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