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무제한 요금제…호주‧싱가포르 등 가맹점 최고 25% 할인
[이브닝신문/OSEN=이성원 기자] SK텔레콤이 연말연시 해외여행을 계획한 사람들에게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SK텔레콤은 호주, 싱가포르, 홍콩 등 아시아 지역 10개국의 이동통신 사업자와 제휴해 현지에서 직접 이용 가능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Bridge Privileges’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Bridge Privileges 서비스는 해당 지역 내 가맹점에서 5~25%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이용방법은 브릿지 얼라이언스 홈페이지(www.bridgealliance.com) 내의 ‘Bridge Privilege’ 페이지에서 무료회원 가입 후 이메일로 전송 받은 ID를 출력해 가맹점에서 제시하면 된다.
로밍 서비스를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도 있다. SK텔레콤 고객 중 지난 6개월간 로밍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경우, T로밍 홈페이지(www.sktroaming.com)에서 ‘T로밍쿠폰 이벤트’를 신청하면 T로밍 쿠폰 3000원권이 바로 지급된다.
또 SK텔레콤이 출시한 ‘해외로밍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12개국에서 이용할 수 있는 정액 요금제다. 해외에서도 국내에서처럼 모바일 인터넷을 마음껏 쓸 수 있어 해외에서의 이메일 확인, 구글 맵 이용 등에 좋다.
한편 SK텔레콤은 지난 20일부터는 공항 및 항구에 있는 T로밍 고객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여행 필수품인 ‘물티슈’를 선착순 지급하고 있다.
lswgo@ieve.kr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