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 캐릭터들의 흥미진진한 바다모험을 생생한 3D 영상으로 구현한 3D 애니메이션 ‘새미의 어드벤쳐’가 관객들을 무장해제 시키는 흥미진진 명장면 ‘베스트 3’를 공개했다.
명장면 1. 문어 롤러코스터!
바다 거북이들의 5대양 6대륙에 걸친 모험을 그린 ‘새미의 어드벤쳐’가 개봉 3주차임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흥행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영화를 보다 즐겁게 관람할 수 있는 명장면 베스트 3가 공개됐다. 전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귀여운 주인공들, 흥미진진한 모험, 환상적인 3D 영상은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수많은 명장면을 탄생시켰다.

그 중에서도 눈에 띄는 부분은 새미와 레이의 즐거운 바다생활이다. 문어의 발을 잡고 롤러코스터를 타는 장면은 생생한 3D을 통해 둘의 신나는 감정을 관객들에게 그대로 전달해준다. 고래의 등에서 뿜어져 나오는 물줄기를 타고 노는 장면 역시 다이내믹한 바다여행을 보여주며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명장면 2. 운명적인 두 번째 만남!
두 번째 명장면은 새미와 셸리의 운명적인 두 번째 만남이다. 새미는 태어나자마자 만난 셸리에게 첫눈에 반한다. 이후 둘은 안타깝게 헤어지지만 새미는 셸리를 잊지 않고 기억한다.
그러던 어느 날 상어에게 쫓기는 거북이를 구해주게 되는데 첫눈에 바로 그 거북이가 셸리임을 알아차린 새미. 이 둘은 행복한 거북이 커플이 되어 전 세계 바다를 여행하기 시작한다. 그 과정에서 하얀 이빨을 드러낸 채 무시무시하게 쫓아오는 상어의 모습은 생생한 3D로 더욱 실감나게 다가와 관객들에게 실감나는 긴장감을 선사한다. 이후 행복한 모습으로 두 손을 마주잡은 채 바다를 여행하는 완소 거북이 커플 새미-셸리는 관객들의 입가에 미소를 자아낸다.
명장면 3. 거북이 커플의 안타까운 엇갈림!
‘새미의 어드벤쳐’ 속 세 번째 명장면은 바로 남극에서 마주치는 새미와 셸리 커플의 안타까운 엇갈림이다. 남아메리카의 아마존에서 무시무시한 피라냐와 뱀, 독수리와 마주치며 험난한 여정을 계속 이어오던 새미-셸리는 여행 중 안타깝게 헤어지게 된다. 절망에 빠져있던 중 셸리가 살아있다는 소식을 듣게 된 새미는 그녀를 찾아 남극까지 여행하게 된다.
거북이들이 살 수 없는 차가운 남극에서 가까스로 사람들에게 구출된 새미는 그 곳에서 셸리를 만나게 되지만 셸리는 새미를 보지 못한 채 또 다시 안타깝게 헤어지게 된다. 커다란 향유고래와 펭귄과 만남, 그리고 둥둥 떠다니는 빙하에 부딪힐 듯한 영상은 ‘새미의 어드벤쳐’에 나오는 세계 일주에서의 하이라이트로 손꼽히며 관객들에게 인상 깊은 명장면을 선사한다.
이처럼 ‘새미의 어드벤쳐’만의 독특하고 아름다운 영상과 흥미진진한 스토리는 수많은 명장면을 낳으며 영화를 본 관객들 사이에서 끊임없이 회자되고 있다. 겨울방학과 연말을 맞아 가족관객들을 극장으로 끌어 모으며 흥행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귀엽고 용감한 바다거북이 새미와 친구들의 50년 동안 세계 일주를 담은 ‘새미의 어드벤쳐’는 15일에 개봉해 전국 극장에서 절찬리 상영 중이다.
rosecut@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