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유이의 트위터를 통해 걸그룹 애프터스쿨의 드럼 연습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올 초, 싱글 3집 앨범 '뱅(Bang)!'를 발표하고 역동적인 드럼라인 퍼포먼스와 신선한 카리스마로 무대를 장악했던 애프터스쿨이 연말 시상식 자리에서 2010년을 화려하게 마무리 하기 위해 막바지 연습에 한창이다.
애프터스쿨 멤버 유이의 트위터를 통해 깜짝 공개된 이번 사진과 함께 "멤버들과 수개월간 땀과 노력으로 일궈 낸 퍼포먼스! 연말 시상식에서 깜짝 놀래켜주자구!!^^"라는 멘트가 덧붙여져 있다.

사진 속에는 함께 연습 중인 멤버들 뿐 아니라 염광여자메디텍고등학교 관악예술부의 마칭밴드와 함께 합동 공연을 준비하는 모습이 등장해 더욱 풍성한 볼거리와 화려함을 더한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최근 발매한 'HAPPY PLEDIS'의 타이틀 곡 ‘LOVE LOVE LOVE’를 통해 애프터스쿨의 여성스럽고 따뜻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다면, 이번에는 드럼 스틱을 다시 잡은 사진에서 알 수 있듯 애프터스쿨 본연의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애프터스쿨은 29일 'SBS 가요대전'을 시작으로, 30일 'KBS 가요대축제', 31일 'MBC 가요대제전' 무대에 올라 올 한 해를 마무리 할 예정이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