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커풀 수술한 가인? 찬반 거리투표했더니…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0.12.28 14: 22

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브아걸) 가인의 성형수술에 대한 거리 찬반투표가 진행됐다.
 
29일 방송되는 SBS E!TV (http://etv.sbs.co.kr) '탁재훈의 스타일-스타Q10'에서는 올 한해 국내외에서 활약한 다섯 걸그룹 소녀시대, 카라, 원더걸스, 2NE1, 브라운아이드걸스를 집중 조명해보는 연말특집을 마련했다.

그들의 데뷔 초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평소 쉽게 알 수 없었던 그들에 관한 시시콜콜한 모든 것들을 확인해 볼 수 있다.
특히 브라운 아이드 걸스는 겉으로 보기에 완벽하지만 금기되는 무엇이 있다고 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멤버 가인에게 금지되는 특별한 것이 있다고 해 화제가 되고 있다고.
동양적인 눈으로 각광받고 있는 가인이지만 초기에는 그녀도 성형수술의 유혹에 시달렸다고 한다.
최근 한 방송에서는 컴퓨터 그래픽을 통해 가인의 얼굴에 가상성형을 하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거리투표를 통해 그녀의 쌍커풀 수술 찬반 투표를 진행해봤다.
한편 브아걸에 이어 오는 1월 5일에는 아이유, 미스에이, 씨스타에 대해 살펴보는 '유망주 걸 그룹 특집'이 방송된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