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효린, '지킬&하이드' 컨셉트 화보 속 '미친존재감'
OSEN 조경이 기자
발행 2010.12.29 09: 39

  배우 민효린이 뮤지컬 [지킬 & 하이드] 콘셉트로 화보계에 미친존재감으로 부상하게 됐다.
 요즘 끊임없이 변화하고 시도하면 여러가지 이미지로 사랑 받아온 배우 민효린이 패션 & 뮤지컬 매거진 제-엔<SEHEN>에서 뮤지컬 [지킬 & 하이드] 컨셉으로 특별한 변신을 해 화제가 되고 있다.
 

민효린는 뮤지컬 <지킬 & 하이드>를 콘셉트로 한 이번화보에서는 순수한 소녀를 연상케 하는 지킬과 농염한 여인의 자태를 뽐내는 하이드를 화보로 표현했다. 좀처럼 화보로는 쉽게 볼 수 없었던 그녀의 순수함과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섹시한 매력을 잘 표현해 촬영 스텝들에게 극찬을 받았다고 화보 관계자가 전했다.
 
수십 벌의 의상이 준비된 이 날 촬영은 18시간 동안 계속 되었으며 영화 촬영으로 지친 일정에도 불구하고 시종일관 프로다운 모습을 보인 그녀 덕분에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지속되었다고 한다.
 
그리고 민효린은 최근 베이비 페이스와 글래머러스의 합성어인 ‘베이글녀’로 불리며 세간의 주목을 받고 있으며 그녀의 또다른 이중적인 매력이 담긴 감각적인 패션화보는 제-엔<SEHEN> 1월호에서 만날 수 있으며 청순한 분위기를 강조한 지킬 버전의 사진을 먼저 공개했다.
 
한편, 민효린은 2011년 4월 개봉할 영화 ‘써니’에 촬영을 마치고 MNET '트렌드리포트 필'MC로 한창 촬영중이며 화장품, 여성의류, 음료 통신, 제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등의 계약과 촬영을 앞두고 있다.
crystal@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