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이 2010 MBC 연예대상에서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29일 MBC 일산 드림센터에서 열린 '연예대상'에서 유재석이 3년 연속 왕좌를 거머줬다.

유재석은 "너무 감사하고, 기쁘고 영광스럽다. 그 어느보다 죄송하다는 생각이 든다. 박미선이나 강호동이 영광을 안아야 할 것 같은데... 함께 한 제작진 모두에게 감사를 드린다. 항상 아니다 말없이 함께 해준 '놀러와' 김원희에게 감사 드린다. 제 아내, 제 아들 지호에게도 기쁜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개그야'의 후배들이 이 잔치에 함께 하지 못해 안타깝다. 내년에는 더 많은 후배들이 함께했으면 좋겠다"며 "요즘은 '함께한다'는 것이 너무 소중하다. 데뷔 20년이 됐는데, 10년 동안은 불평불만을 많이 했고, 10년은 행복하게 지냈다. 앞으로 얼마나 더 할지 모르겠지만 더 열심히 하겠다"고 덧붙였다.
-다음은 수상자 명단
▲신인상=윤주준-크리스탈(코미디부문), 조권-가인(버라이어티부문) ▲베스트커플상=조권-가인 ▲공로상=고 배삼룡 ▲특별상=김원희(MC부문), 정준호-신현준(버라이어티부문), 임하룡(시트콤부문), 2AM(가수부문) ▲작가상=김명정(놀러와) ▲우수상=김현철-김신영(버라이어티), 이규한-최여진(코미디) ▲베스트 프로그램=세바퀴 ▲최우수상=조혜련-박명수(버라이어티), 김성수-송옥숙(코미디) ▲대상=유재석
bonbon@osen.co.kr
<사진> 민경훈 기자 rumi@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