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피부 케어 권위자로 유명한 한도숙 교수가 대표를 맡고 있는 본에스티스의 온라인 쇼핑몰이 추운 겨울철을 맞이해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 본에스티스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되고 있는 안티에이징 제품으로는 바르는 V라인 성형크림인 리셀1, 리셀2와 얼굴의 주름을 잡아주는 본에스티스 포뮬러, 고급산삼비누 4종 세트 등이다.
리셀을 포함한 안티에이징 제품은 오프라인 매장과 강남, 청담동에 위치한 성형외과나 피부과, 본에스티스 청담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고객들의 요청으로 지난 5월 온라인쇼핑몰을 첫 론칭해 전국적으로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안티에이징 제품은 본에스티스 포뮬러다. 본에스티스 포뮬러는 바르는 보톡스 에센스로 잔주름과 처진 피부를 위한 진화형 제품이다. 일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여성들이 고민하는 얼굴의 턱 라인을 당겨줌으로써 얼굴을 보다 작아보이게 변신시켜준다고 한도숙 원장은 전했다. 보통 여성이라면 굵은 주름은 포기하게 마련이지만 보톡스 에센스 제품을 꾸준히 사용하면 이 역시도 케어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인기리에 판매되는 리셀은 미국 비버리힐스의 유명 연예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적인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화학성분이 아닌 천연성분으로 이뤄져 있다. 리셀크림 3g정도를 얼굴에 화장품 바르듯이 발라주면 바른 후에 얼굴이 양쪽과 위아래에서 당겨주는 효과를 바로 느낄 수 있고 아침 저녁으로 두 번 정도 발라주는 것이 효과가 빠르다.
또 고급 산양산삼비누(Wild Gingseng Savon)는 현재 일본 황실과 태국 황실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산양산삼 1뿌리당 약 20개의 비누가 생산되며 산삼비누는 사포닌 성분을 많이 함유하고 있어 피부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 피부를 유연하게 해주고 미백효과도 크다.
한 원장은 “얼마 전 리셀과 포뮬라 등을 주재료로 이용한 22년 노하우가 담긴 파이테라피 프로그램을 일본에 독점적으로 수출하는 성과도 가져올 정도로 리셀과 보톡스포뮬라는 안티에이징의 대표주자로 손꼽히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본에스티스는 온라인 쇼핑몰 외에도 청담동, 압구정동에서 피부관리 전문점을 운영 중이며 스파 시설과 함께 두피관리, 비만관리, 얼굴축소관리, 여드름관리, 산전산후관리 등을 진행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OSEN=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