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신년 출고 고객 ′골프′ 단행본 증정
OSEN 박봉균 기자
발행 2011.01.03 11: 11

좋은 차의 기준을 제시하는 내용으로 구성    
 
[데일리카/OSEN= 박봉균 기자] 폭스바겐코리아는 새해 1월부터 차량을 출고하는 모든 폭스바겐 고객에게 최근 발간된 단행본인 “골프 제너레이션(Golf Generation): 좋은 자동차를 완성하는 45가지 기준”을 무료로 증정한다고 3일 밝혔다.

자동차를 테마로 한 국내 최초의 실용 서적인 이 책은 ‘좋은 차의 기준’과 ‘좋은 차가 갖춰야 할 덕목’을 자동차 역사상 최고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골프를 모델로 풀어낸 책이다.
특히, 차에 관심 있는 독자라면 누구라도 쉽게 읽고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으며, 다양한 자동차 관련 용어와 상식 등을 재미있게 풀어내 ‘자동차 매뉴얼 북’의 역할까지 할 수 있을 정도로 많은 정보를 담고 있다.
폭스바겐코리아 박동훈 사장은 “자동차의 본질에 충실한 ‘좋은 차’ 폭스바겐을 선택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진행하게 되었다. 앞으로 더욱 많은 고객들이 폭스바겐의 진정한 가치를 인정하고 더욱 많은 사랑을 받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단행본 “골프 제너레이션(Golf Generation): 좋은 자동차를 완성하는 45가지 기준”은 전국 오프라인 및 온라인 서점에서 12,000원에 판매되고 있다.
ptech@dailycar.co.kr/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