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컵 첫골의 주인공은?”.
체육진흥투표권 수탁사업자인 스포츠토토의 스포츠마니아를 위한 전문 커뮤니티 '프로토스타일'(protostyle.sportstoto.co.kr)이 2011 AFC 아시안컵을 맞아 오는 9일(일)까지 ‘2011 AFC 양보할 수 없는 첫골의 주인공은’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 12월 30일부터 단 11일간만 진행되는 ‘2011 AFC 양보할 수 없는 첫 골의 주인공은’ 이벤트는 51년 만에 아시안컵 우승에 도전하는 우리 국가대표팀을 향한 국민들의 응원과 관심을 더욱 높이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이번 이벤트는 해외파와 국내파 선수 중 어느쪽 선수가 아시안컵에서 첫 골을 터트릴 주인공인지를 맞히면 된다. 맨체스터유나이티드의 박지성, 볼턴의 이청용, 셀틱의 기성용 등 해외파 선수들과 인천 유나이티드의 유병수, 지난 30일 시리아와의 평가전에서 결승골을 기록한 전남 드래곤즈의 지동원 등 출전 선수 명단 및 소속팀을 확인한 후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들 중 추첨을 통해 축구화(3명), 축구공(5명), 스포츠가방(3명) 등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프로토스타일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오는 12일(수) 프로토스타일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