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는 최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첨단 제품 개발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삶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 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해 왔다.
청호나이스는 최초로 얼음정수기를 개발해 판매하기에 돌입했고, 얼음정수기에서 머무르지 않고 얼음정수기에 와인저장고를 탑재한 와인셀러 기능이 추가된 ‘이과수 얼음정수기 와인셀러’도 출시해 계속해서 발전해 나가는 청호나이스 정수기의 기술적인 면모를 보여줬다.

또한 냉각기 하나로 제빙과 냉수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적용해 제빙시간을 단축시키고 에너지 소비를 줄여 낮은 소비전력량으로 주부들의 각광을 받았고, 기술적인 면과 더불어 미국 식품의약국(FDA)에서 승인 받은 재료로 필터를 제조해 그 안전성을 국내에서 인정받기도 했다.
이뿐만이 아니라 소비자들이 그 동안 인지하지 못했던 냉동실 얼음의 비위생적인 실태에대해서도 CF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인식시켜 정수기 물로 얼린 얼음이 깨끗하다는 공감을 소비자들에게 주기도 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먹는 물에 대한 안전성에 대해서는 원가 절감 차원에서 타협하지 않는다는 제품 개발원칙에 따라 앞으로도 이 원칙을 정수기에 담아 위생적인 면에서 깨끗하고, 안전한 물을 소비자들이 마실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