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맞이 대청소 대세는 현대 홈크리닝 거주청소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01.04 10: 01

2011년 기묘년 새해가 밝았다.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새로운 출발을 위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중 하나는 주변청소, 특히 내가 주거하고 있는 공간의 청소를 꼽을 수 있다.
많은 이들은 마음속으로는 신년에 대청소를 할 것이라는 생각은 꼭 하지만 정작 이를 실천하는 이들은 많이 없을 것 이다. 여러 이유가 있겠지만 가장 큰 이유는 나홀로 가정, 맞벌이 가정, 바쁜 현대 생활로 일부러 시간을 내어 청소를 할 수 있는 여건이 안되어 마음속으로만 생각하고 실천을 못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청소는 해야 하는데 여건은 안 된다면 청소 대행 서비스를 이용해 보는 것도 한 방법이다. 그 중 현대 홈크리닝의 주거지 청소 서비스는 입 소문을 타고 많은 이들이 이용하는 청소 대행사 중 하나다.

그렇다면 현대 홈크리닝과 같이 청소 대행업체를 이용하는 장점은 과연 무엇일까?
바로 편리하다는 점이다. 이용자 입장의 현대 홈크리닝 주거지 청소 시스템은 청소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은 이용자가 현대 홈크리닝에 서비스를 신청하는 것에서부터 시작한다. 이때 청소를 원하는 날짜 시간 그리고 특별히 관리를 받고 싶은 부분을 설명하고 청소 당일 의뢰자는 외출 또는 가정에 있기만 하면 된다. 대금 지불은 청소가 모두 마친 후 청소 상태를 점검한 뒤 대금을 지불하기 때문에 청소에 선불로 지급하는 방식보다 안전하다.
현대 홈 크리닝의 작업자 들은 온 가족이 함께하는 보금자리를 좀더 쾌적하게 만들기 위해 평소 가정에서 손이 잘 닿지않는 부분까지도 세심하게 청소를 한다. 현관의 바닥과 아이들의 장난감과 식기류의 스팀 살균등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대청소의 기준을 뛰어넘어 청소를 하게 된다. 특히 버티컬과 에어컨, 세탁기 분해 청소는 전문적인 기술자가 아니라면 감히 청소에 엄두를 못 내는 곳이다. 이러한 꼼꼼함을 이유로 많은 이들이 현대 홈크리닝의 서비스를 많이 이용하고 있다.
 현대 홈크리닝 관계자는 이사청소와 기업, 공장 등의 청소로 다져진 실력으로 거주지청소를 하기 때문에 훨씬 전문적인 크리닝을 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현재 현대 홈크리닝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는 이사청소가 대부분이며 다음으로 입주와 거주 청소, 공장등의 기업청소 순이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