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즈업, 소셜커머스 커뮤니티 지원 확대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01.04 10: 28

썸즈업(www.thethumb.co.kr)은 소셜커머스 이용 네티즌들의 커뮤니티에 대한 지원 확대를 통해 대학생 개발자들을 대상으로 새로운 개발자 지원 전략을 발표했다.
썸즈업은 다양한 분야에서 소셜커머스의 문제점을 인지하고 타 회사들이 진행하고 있지 않은 다양한 커뮤니티를 현실화하고 있으며, 다양한 분야의 대학생 개발자들을 통해 소셜커머스의 새로운 커뮤니티 형성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유명 우수한 대학의 산학협동과도 교류를 하며 젊은 대학생 개발자들에 대한 고용창출을 하고 있는 썸즈업은 반값할인 사이트로 변해가고 있는 소셜 커머스 회사들과는 다른 길을 가고 있다. 지인 마케팅을 통한 본래적 의미의 소셜커머스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썸즈업은 2010년이 가기전 고객 커뮤니티를 선보일 예정이다. 내부적으로 테스트 중에 있는 이 커뮤니티는 베타테스트를 통해 회원들간에 최고의 커뮤니티가 될것을 썸즈업 측은 확신하고 있다.
참신한 아이디어를 통해 졸업을 앞둔 대학생 개발자들과 머리를 맞대며 밤 낮 구분없이 개발에 몰두하고 있는 개발팀 팀장은 "시도에 대한 두려움은 있지만 무분별한 광고전쟁으로 낙후되고 있는 소셜커머스 사이트를 보면서 이번 프로젝트는 큰 성과를 거둘 것"이라고 밝혔다.
젊은 이들에 대한 고용창출, 입점업체에 대한 입소문, 고객에 대한 질높은 서비스, 세 마리 토끼를 모두 잡기 위해 개발에 몰두하고 있는 썸즈업은 서울, 대구, 창원, 울산 등도 차례로 오픈을 하며 소셜업계에 새 바람을 불러 일으킬 각오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