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리아, 프리미엄 신차 교환 프로그램 실시
OSEN 박봉균 기자
발행 2011.01.04 17: 46

 베스트셀링카 528i, 그란투리스모 대상    
[데일리카/OSEN= 박봉균 기자] BMW코리아는 2010년 국내 수입자동차 판매 1위 달성을 기념해 BMW 프리미엄 신차 교환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4DLF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의 해당 모델은 2010년도 베스트셀링 모델인 BMW 528i와 독특한 차량 컨셉트를 지닌 그란 투리스모 등 2개 차종이다.

등록 후 30일 이내 또는 주행거리 3,000km(선도래 조건)내 교환신청을 하면 BMW의 다른 모델로 신차 교환이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1월 등록고객에 한하며 BMW 파이낸셜 서비스 리스상품으로 구매, 등록한 경우 가능하다. (모든 등록 비용은 고객 부담)
BMW의 이번 신차교환 프로그램은 국내 수입자동차 판매 1위 달성에 대한 고객 사은 프로모션으로, 수입차 업계에서는 전례 없는 획기적인 프로모션이다.
김효준 BMW코리아 사장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BMW는 수입 자동차 넘버원 브랜드로써 제품과 기술력에 대한 자신감을 확고히 하고, 고객에게는 선택에 대한 기회와 폭을 넓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라고 말했다.
ptech@dailycar.co.kr/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